국뽕들은 관념을 표출하는 것외에 논리가 있나?

사실 근대화주의자들이 문제점이
근대화라는 관점에서 민주적인 절차를 너무나도 무시하는게 문제임

말기 조선이 개씹노답이 인정하지만 그렇다고 일본의 강제병합이 옳다고 볼 수 없는 문제이고 
일본은 그 강제병합 후에  조선을 민주적이면서 자주적인 국가로 만들기 보다는 자기 식민지로 활용을 
할려 했는데 근대화를 했으니 된거 아니냐라는 논리로 너무 몰아세운다. 

미국처럼 민주화  청사진을 가지고 들어온것도 없는 일제지배를 그렇게 두둔할 필요는 없다.

더군다나 창시개명 문제는 민주화 근대화하고는 전혀 관련 없는 일본화 정책이다.  

이는 일본의 영구적인 영토화의 목적이 담긴 부분이라서 이 부분이 옳다고 할 수도 없고  
일본제국이 한반도를 자신의 영토화에 완전 성공화 된 후에 한반도의 한국인들에게 온전한 
자유 민주주의를 보장 해줬을꺼라는 근거도 희박하다.

대한민국에 이왕가가 필요없다 시피 덴노 역시  필요없다. 

PS. 내가 뉴벨 우파쟁이들 절반 가량 싫어하는 이유가 성향이 파시스트적인이라서  
싫어함 코뮤니스트 냄새 풀풀 나는 좌좀도 싫지만
무애자류의 전체 제국주의자는 는 극단적으로 혐오한다. 


  by 이명준 | 2015/04/02 23:45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oniken.egloos.com/tb/597801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Masan_Gull at 2015/04/03 00:10 
아까 돌아다니다 몇몇 분들이 침략이 아니라 병합이니 상관없지않냔 투의 이야기를 하신 것 같아 당황스러웠습니다. 식곤증이 온 상태에서 본거라 오독을 한 건지 뭔지... (차라리 오독이었으면 싶고 말이죠)
 Commented by Marina at 2015/04/03 14:06 
시원스럽게 정리하셨네.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3 18:35   
민주주의 절차로 근대화 성공한 나라가 얼마 되지도 않고

중간과정에서 비민주적인 절차로 일어난 권위주의세력이 주체가 된것은 선진국인 프랑스,

독일,일본,이탈리아에서도 발견되며 그외의 후진국들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또 왜 일본인들이 조선을 민주적이면서 자주적인 국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쪽발이들이 조센징들 생각해주는게 정상인가요? 

단지 차가운 마음에서 지배체제의 연착륙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국가적 쇄신을 꾀할뿐이거늘 

무슨 잠꼬대같이 자기들도 안된 민주화를 조선에서 추진합니까?

지향하는 관념이 어떠하든 사실은 사실일뿐이고 그것을 사실이 그렇다고 인정하면 될일이고 

쓸데없는 관념을 덮어씌울필요는 없습니다.
 Commented by 이명준 at 2015/04/03 19:17
개소리 하실려면 오지마세요 그때 당시 걔네들이 정상이 아니라고 그

들의 지배가 인정받아야 할 부분은 아닙니다. 

딱 논리가 시오노 나나미 수준에서 발전 하지 못하는군요 

여기서 지금의 논리로 계속 리플 다시면 차단 드릴테니 오지마세요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3 19:22  
관념을 표출하는것외엔 논리도 없고 개념도 없고 싹퉁머리없는 소리나 지껄이고 

머저리같은새끼....
 Commented by 이명준 at 2015/04/03 19:23
네 차단 드리겠습니다.
근대화말고 무슨 방글라데시 행복지수같은 다른 국가발전의 개념이라도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당시 상황도 파악못하고 무슨 민주주의가 하늘에서 떨어지기라도 
하는것처럼 지놈들을 편한대로 앞뒤 짤라버리고 관념에 찌든 소리를 
지껄이면 누가 납득이 되냐?

아니 일본이 조선을 먹지않았으면 기껏해야 러시아가 집어먹고
최악의 경우에는 공산화크리에 2차대전후에도 승전국인 소련의 지배하에 있다가
한반도에 로스케반 조센징반으로 섞여서 국토의 절반을 짤라내야 한다고 
생각을 해보면 일본보고 이래라 저래라 할 것은 개뿔도 없는마당에 무슨........

하여간 무엇을 생각하던 지놈들 편한대로만 생각하려는 조센징들때문에
못살겠다.저런 수치도 모르는 논리를 떠들어대는 인간들이 대한민국에 널려있으니
철저하게 민도 이상도 이하도 아닌 포퓰리스트인 박근혜가 반일외교를
하고 자빠져 있지 뭐겠나?

결국 상황인식도 없는 논리를 지껄일것이면 정치나 역사얘기하지 말고
교회나 절간이라도 가라고....



ps : 이명준 저놈은 또 차단질하고 덧글로 주절거리는 것은 뭐하는 버릇인지 모르겠다.
그렇게 귀막고 입열고 싶냐? 

by 공손연 | 2015/04/03 19:33 | 트랙백 | 덧글(35)

트랙백 주소 : http://hsh2845.egloos.com/tb/351544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 at 2015/04/03 20:02
그나저나 이명준 에전에 입진보짓 하던새끼가 지를 뉴밸우파로 세탁질하네
Commented by 백범 at 2015/04/03 22:55
진짜요??? 미안하지만 증거 좀...

곤란하시면 제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Commented by 킹오파 at 2015/04/03 20:22
딴건 모르겠고 자기도 못한 민주주의를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Commented by ㅇㅇ at 2015/04/03 20:56
김치적 입장에서 완벽한 정의포지션 잡고 따듯한 가슴으로 논리 밥말아잡수시는 분들한테 시비털지 마세요
Commented by 델몬트 at 2015/04/03 21:40
쟤 말은 일제가 조선에 대해 근대화의 공이 있을지언정 민주화안시켜줬으니 ㅗㅗ 이거아님? 넌 멀 주장하고싶은건데? 내가 난독이면 좀 너그럽게 용서하고 가르쳐주라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3 21:44
민주주의 절차로 근대화이룩한 나라는 몇없고 일본은 자기들도 안된 민주화를

무슨수로 조선에서 추진하는가?

상황인식도 없는 논리는 제대로된게 아니고 관념표출이다.
Commented by 델몬트 at 2015/04/03 22:51
일본은 그냥 자기할일 했을 뿐이고 일본의 식민지배는 결과론적으로는 오히려 잘된 일이다 맞음?
즉 일본의 강점이 현대시각으로 잘못되었지만 그뿐이고
근대화의 공이 강점의 실보다 넘사벽이다 이거?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3 23:12
일본이 그냥 자기할일 한거맞고 또 공과를 따지기 전에

상황적으로 민주주의 운운할 여지는 좆도 없다는 것임.

가능성 자체가 제로인데 괜히 헛소리한다는거지....
Commented by 델몬트 at 2015/04/04 00:29
민주주의가 헛소리인건 맞는데 ㅇㅇ
그럼 공과는 판단유보? 거기까지 나갈 생각이 없다면야
그리고 내가 할말은 아니지만 아무리 벽이랑 대화하더라도 막말은 자제 좀 해라 니 서술에 대한 판단력이 과격한 어휘로 흐려지잖어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4 01:58
공과를 판단유보한것은 아니고 민주주의운운하며 공을 깍는것은 틀렸다는 거지...

국뽕들이 앞뒤 잘라먹고 마치 쪽발이들이 조센징들을 특별히 생각해줘야 하는듯이 주장하는 것은 틀렸고 단지 일본이 자기앞가림을 잘해야 할뿐이며 결국 그게 되니까 조선통치도 조선왕조보다는 준수하므로 잘한것으로 인정할수 있다는 거다.

그리고 이명준이 개소리 운운 하기전에는 내가 과격하다고 할 정도는 아닐거다.

이미 상대할가치가 없다고 판단한 뒤부터 욕이 나온거지......
Commented by 킹오파 at 2015/04/03 21:57
그냥 다 필요없고 왕이 나라를 판건데 그게 왜 강제 침략이라고 하는지? 무슨 하와이 말하냐?
Commented by 꼴뚜기 at 2015/04/03 22:19
리ㅁㅈ 저사람 원래 좌파스탠스로 놀던 사람 아니었나? ㅋㅋㅋ
Commented by 백범 at 2015/04/03 22:55
당시의 조선은 국민에게 주권이 있는 나라는 아니었을텐데...
Commented at 2015/04/03 23:12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5/04/03 23:22
비공개 답글입니다.
Commented at 2015/04/03 23:23
비공개 답글입니다.
Commented by 백범 at 2015/04/03 23:24
오타쿠들은 비정상적인 인간관계, 유대관계를 뭔가에 대한 "집착"으로 해결하려는 습성을 가졌습니다. 뭔가 어떤 한가지에 대한 집착이 유달리 강해요.

그리고 도덕, 정의, 윤리 혹은 뭔가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것에 대한 집착도 유달리 강하고요. 아마도 어려서 부모와의 유대관계를 제대로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이 먹고도 뭔가에 그렇게 갈구하거나 집착하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오타쿠라는 이유로 차별해서는 안되지만, 정상인하고는 조금 다른 인간으로 봐야 됩니다. 이를테면 동성애자 정도 되겠네요.

인간이 인간아닌 대상을 보고 성욕을 품는 것부터가 딱히 정상적인 행위는 아니고...
Commented by 킹오파 at 2015/04/03 23:39
아니 딴건 모르겠고 왕조국가에서 왕이 나라를 팔아서 된건데 무슨 침략이라는건지 식당 주인이 장사를 하다가 옆 식당에 판것을 주인 후손도 아니고 종업원 후손이 불법이다라고 주장하는것과 뭐가 달라...
Commented by 강철의대원수 at 2015/04/04 02:10
야스쿠니를 증오하지만 야스쿠니가 언제생긴지도 모르는게 국뽕이니말이조

애초에 국가에서 독립한게 독립운동가들 덕분이라고 가르치는판인대ㅋㅋㅋㅋ[공무원시험 정답나온거보니 역시나 그렇더군요ㅋㅋㅋ]
Commented by 허접이 at 2015/04/04 09:52
실례지만 출처 알려줄수 있으신가요?
비수탁이면 출처없겠지만 수탁이면 출처도 있을테고 수탁특징이 더군다나 국사시험에서 그런 관념적인 문제는 본적이 없어서요
Commented by 강철의대원수 at 2015/04/04 10:43
Commented by 잠꾸러기 at 2015/04/04 13:08
http://i1.ruliweb.daumcdn.net/uf/image/U01/ruliweb/525E3ED13C3AE50008
아마 이거 같은데 넘버링보니 중고등학교 근현대사 문제집 같군요.
강사나 출판사에서 쥐어짜 만든 문제같은데
이런걸 수능이나 고시에서 정식시험 문제로 출제하면 정답 시비 걸려서 출제오류처리됩니다.


참고로 현재 문제 공개하는 공무원 채용시험에서 한과목 넘버링이 27번 넘어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Commented by 허접이 at 2015/04/04 13:18
이건 걍 사설문제집 같네요 문제 만든 강사의 지극히 주관적문제인듯
Commented by 백범 at 2015/04/04 14:10
엄밀히 말하자면, 미국이 나가사키 히로시마 원폭투하 때문인데 무슨...

오사카까지 폭격하려다가 일단 두 군데만 때려서 일본이 두손두발 다 들었는데 무슨놈의...
Commented by 강철의대원수 at 2015/04/04 14:16
넘버링 같은거안보고 그런가보다 했는대[국회에 환빠가 바글대는 나라라;;]
다행히 다른대서본 공무원은 아니였군요
Commented by 까진 얼음 마녀 at 2015/04/04 04:23
이명준 저거 언제 철들려나
Commented by 8비트소년 at 2015/04/04 08:10
댁은 상황인식만 있지 그게 뭔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지. 북한도 6.25때 지 할일 한다고 남침한거고 중국도 지 할일 한다고 개입한거지.
Commented by 범골의 염황 at 2015/04/04 10:14
손연이한테 그런 상식적인 판단능력과 기준을 바라지 마세요. 대체 이명준이 어딜 봐서 국뽕이라는지도 모르겠음. 옛날에 이명준이 좌빨질을 했네 어쩌네 하는 유동닉들도 그렇고 이명준보고 국뽕이라는 공손연도 그렇고 그런 드립들은 그냥 전형적인 색깔론 아님? 여기 덧글들 보시면 그게 진짜 가관입니다. ㅋㅋㅋㅋㅋ
Commented by 까진 얼음 마녀 at 2015/04/04 11:02
염황 같이 씹루져 병신새끼인 새끼들한테는 유일한 자존심이 애국심일테니 여기서 좆발기하는 걸 이해못할바도 아님 ㅋ
Commented by 범골의 염황 at 2015/04/04 11:45
바다사자//뭐? 애국심? 그딴 건 없다. 나한테 애국심같은 걸 생각하지 말라고. 애국심같은 건 좆도 없는 난 단지 너희들같이 국까를 자칭하는 머저리들을 진압할 뿐이야.

나도 국까질을 해야 하는데 너희들이 폭동질하느라 내가 이 나라바닥 비판 좀 했다 하면 국뽕새기들한테 너희같은 멍청이들하고 똑같은 부류로 취급받거든. 국뽕들도 너희들 덕에 불타기해서 자꾸 끈질기게 살아남는데 그래서 난 너희들부터 밟아야겠다.
Commented by 공손연 at 2015/04/04 13:18
범골의 염황/앞뒤 잘라먹고 되도 않은 민주주의 타령하는 저 병신이 국뽕이 아니면 뭐냐?

아무리 생각해도 민주주의 운운할 상황도 아니고 쪽발이들이 조센징을 이뻐해서 자주적인 국가라도 선물해야 하는 것처럼 지껄이는 것은 정상적인 사고방식이 아닌데도 그걸 인지못하는 것을 보니 니놈들은 정말 생각이 없고 아무 근거없이 관념만 표출해대는게 버릇인것 같다.
Commented by 까진 얼음 마녀 at 2015/04/04 13:39
이명준 이새끼는 해구 좆빨러였고
염황 이새끼는 조커 좆빨러였네

ㅋㅋㅋ 조빨러 정박아들끼리 커플링끼고 후장섹이라도 할기세인듯 ㅋㅋ

덤앤더머찍나 ㅋ
Commented by 원래그런놈 at 2015/04/05 11:43
새날 좆빨러인 바다사자가 할말은 아닌듯 ㅋㅋㅋ
Commented at 2015/04/04 14:1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5/04/05 17:59
비공개 덧글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